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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 이용약관(필수)

    • 제 1 장 총칙

      제 1 조 (목적)

      홈페이지 이용약관(이하 "약관"이라 합니다)은 회원이 (주)창성 후불제 장례 서비스 (이하 "회사"라 합니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원과 회사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사이트 이용에 대한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이용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이 약관은 (주)창성 후불제 장례 서비스 사이트에 공시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단 (주)창성 후불제 장례 서비스 상조상품에 가입한 회원에 대하여는 상조상품 에 관련된 이용 약관과 함께 그 효력을 발휘합니다.

      (2)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이 약관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제 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시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변경된 약관은 적용일, 개정 사유 등을 명시하여 최소한 효력 발생 7일전에 공시합니다.

      (3)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정기적으로 (주)창성 후불제 장례 서비스 사이트를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 사항을 확인하는 것에 동의함을 의미합니다.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 이용자의 피해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4)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로부터 7일 이후에도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단 온라인회원 탈퇴는 홈페이지 회원 탈퇴만을 의미하며, 상조 상품 가입 고객의 경우 상품 해지는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제 3 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에 규정되어 있을 경우 그 규정에 따르며, 그렇지 않은 경우 일반적인 관례에 따릅니다.

      제 4 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사 : '회사'라 함은 (주)창성 후불제 장례 서비스를 말합니다.

      (2) 서비스 : '서비스'라 함은 (주)창성 후불제 장례 서비스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서비스를 말합니다.

      (3) 회원 : '회원'이라 함은 (주)창성 후불제 장례 서비스 사이트를 통해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에 의해 (주)창성 후불제 장례 서비스 원아이디(ID)를 부여 받은 자를 말합니다.

      (4) 이용 계약 : '이용 계약'이라 함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 간에 체결하는 계약을 말합니다.

      (5) 아이디: '아이디'라 함은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6) 비밀번호 : '비밀번호'라 함은 회원이 부여받은 아이디(이하 "아이디 또는 ID" 라 합니다)와 일치된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 회원이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7) 기타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전항의 것들을 제외하고는 관계법령 및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제 2 장 이용계약 체결

      제 5 조 (이용계약의 성립)

      (1) 본 이용약관에 대한 동의는 회원가입 당시 '이용약관에 동의합니다' 에 체크한 후 가입버튼을 누름으로써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2) 이용계약은 이용고객의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제 6 조 (서비스 이용 신청)

      (1) 회원으로 가입하여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이용고객은 회사에서 요청하는 제반정보(이름,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2) 모든 회원은 반드시 회원 본인의 이름과 주민등록번호를 제공하여야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실명으로 등록하지 않은
      사용자는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3) 회원가입은 반드시 실명으로만 가입할 수 있으며 회사는 실명 확인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4) 타인의 명의(이름 및 주민등록번호)를 도용하여 이용신청을 한 회원의 모든 ID는 삭제되며, 관계법령에 따라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본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 대하여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시간, 이용횟수, 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제 7 조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

      회사는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 등록정보를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회원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 취급방침이 적용됩니다. 단, 회사의 공식사이트 이외의 웹에서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 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해 노출된 정보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8 조 (이용 신청의 승낙과 제한)

      (1) 회사는 제 6조의 규정에 의한 이용신청고객에 대하여 업무 수행상 또는 기술상 지장이 없는 경우에 원칙적으로 접수 순서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승낙합니다.

      (2) 회사는 아래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 대해서 승낙하지 아니합니다.

      -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하여 신청한 경우
      - 이용계약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 사회의 안녕과 질서,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 부정한 용도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 기타 규정한 제반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3) 회사는 서비스 이용신청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신청에 대하여 승낙 제한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있습니다.

      - 회사가 설비의 여유가 없는 경우
      - 회사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 기타 회사의 귀책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제 9 조 (ID 부여 및 변경 등)

      (1) 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약관에 정하는 바에 따라 ID를 부여합니다.

      (2) ID는 원칙적으로 변경이 불가하며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해당 ID를 해지하고 재가입해야 합니다.

      (3) ID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회원 또는 회사의 요청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1. ID가 회원의 전화번호 또는 주민등록번호 등으로 등록되어 사생활 침해가 우려되는 경우
      2. 타인에게 혐오감을 주거나 미풍양속에 어긋나는 경우
      3. 기타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4) ID 및 비밀번호의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이를 소홀이 관리하여 발생하는 서비스 이용상의 손해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이용 등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그에 대한 책임을 일절 지지 않습니다.

      제 3 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

      제 10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회원이 희망한 서비스 제공 개시일에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된 때에는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3)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구축하며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4) 회사는 이용고객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될 경우에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합니다.

      제 11 조 (이용자의 의무)

      (1)"회원"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타인의 정보도용
      -"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회사"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2) "회원"은 관계법,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제 4 장 서비스의 이용

      제 12 조 (서비스 이용 시간)

      (1)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운영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회사는 시스템 정기점검, 증설 및 교체를 위해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에 서비스를 일시중단할 수 있으며, 예정되어 있는 작업으로 인한 서비스 일시중단은 해당 ㈜가족사랑 휴 사이트를 통해 사전에 공지합니다.

      (2) 회사는 긴급한 시스템 점검, 증설 및 교체 등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예고없이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으며,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등 회사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사유에 의하여 현재 제공되는 서비스를 완전히 중단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할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 그 사유 및 기간 등을 회원에게 사전 또는 사후에 공지합니다.

      (4) 회사는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중단의 경우(시스템관리자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디스크장애, 시스템다운 등) 에 사전통지가 불가능하며 타인(PC통신회사, 기간통신사업자 등)의 고의, 과실로 인한 시스템중단 등의 경우에는 통지하지 않습니다.

      (5) 회사는 서비스를 특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 그 내용을 공지합니다.

      제 13 조 (ID 관리)

      (1)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사는 ID에 의하여 제반 회원 관리업무를 수행하므로 회원이 ID를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 회사가 인정할 만한 사유가 없다면 ID의 변경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3) 이용고객이 등록한 ID 및 비밀번호에 의하여 발생되는 사용상의 과실 또는 제 3자에 의한 부정사용 등에 대한 모든 책임은 해당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 14 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1) 회원이 서비스 화면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게시한 회원에게 귀속됩니다. 또한 회사는 게시자의 동의 없이 게시물을 상업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다만 비영리 목적인 경우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또한 서비스내의 게재권을 갖습니다.

      (2)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취득한 정보를 임의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 내의 내용물, 게시 내용에 대해 제 17조 각 호에 해당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 거부할 수 있습니다.

      제 5 장 계약해지 및 서비스 이용 제한

      제 15 조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1)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회원정보변경] 메뉴를 이용해 가입해지(회원탈퇴)를 해야 합니다. 온라인회원 탈퇴는 홈페이지 회원 탈퇴만을 의미하며, 상조 상품 가입 고객의 경우 상품 해지는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2) 가족사랑 휴는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일정기간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 타인의 서비스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 가입한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 같은 사용자가 다른 아이디로 이중 등록을 한 경우
      ⓔ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고의로 유포시키는 경우
      ⓕ 범죄적 행위에 관련되는 경우
      ⓖ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경우
      ⓗ 기타 관계 법령이나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배되는 경우

      (3) 위의 2항에 의하여 이용 제한을 당한 회원은 이용 중지에 대하여 이의가 있을 경우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제 16 조 (게시물의 제한)

      (1)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한 내용물이 다음 각 호에 해당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 타인을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개인 및 단체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 범죄적 행위에 부합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 타인의 저작권 등 기타의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 내용물의 등록, 게시된 위치가 합당하지 않다고 판명될 경우
      ⓕ 기타 관계 법령이나 회사에서 정한 규정에 위배되는 내용인 경우

      제 17 조 (SMS 전송 이용제한)

      (1) 회사는 다음의 각 호의 경우 서비스 중 SMS 전송 이용을 일시 제한 혹은 금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사전에 이 내용을 해당 고객에게 미리 통지합니다.

      ㆍ정보통신부 또는 한국정보보호 진흥원, 회사의 고객센터로 고객의 (불법)스팸 송신에 대한 신고가 접수된 경우 회사는 해당 고객에 대하여 서비스 중 SMS전송 이용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2) 본 조 제1항의 회사 조치에 대하여 회원은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3) 본 조 제2항의 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서비스 중 SMS전송의 이용을 재개합니다.

      제 6 장 손해배상

      제 18 조 (손해배상)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개인정보취급방침에서 정하는 내용에 해당되지 않는 사항에 대하여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9 조 (면책조항)

      (1)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

      (3)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이 면제됩니다.

      (4)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이용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회원이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 주소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며 타 회원으로 인해 입게 되는 정신적 피해에 대하여 보상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8)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각종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9) 회사는 이용자 상호간 및 이용자와 제 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제 20 조 (분쟁의 해결)

      (1)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사와 회원은 분쟁의 해결을 휘해 성실히 협의합니다.

      (2) 본 조 제1항의 협의에도 분쟁이 해결되지 않을 경우 양 당사자는 민사소송법상 관할법원에 소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 부칙>
      (시행일) 본 약관은 2014년 5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

개인정보 수집이용안내(필수)

  • ㈜창성 후불제 장례 서비스 개인정보처리방침

    ㈜창성 후불제 장례 서비스는 개인정보보호법 제30조에 따라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이와 관련한 고충을 신속하고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지침을 수립.공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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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1조(개인정보의 처리목적)

    ㈜창성 후불제 장례 서비스는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처리하고 있는 개인정보는 아래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18조에 따라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 법이 요구하는 필요한 조치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1. 홈페이지 회원 가입 및 관리

    회원 가입의사 확인, 회원제 서비스 제공에 따른 본인 식별.인증, 회원자격 유지.관리, 제한적 본인 확인제 시행에 따른 본인확인, 서비스 부정이용 방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처리 시 법정대리인의 동의 여부, 각종 고지.통지, 고충처리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2. 재화 또는 서비스의 제공

    물품배송, 서비스 제공, 계약서.청구서 발송, 콘텐츠 제공, 맞춤서비스 제공, 본인인증, 연령인증, 요금결제.정산, 채권추심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3. 고충처리

    민원인의 신원 확인, 민원사항 확인, 사실조사를 위한 연락.통지, 처리결과 통보 등의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4.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신규 재화 또는 서비스 개발,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등의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제2조(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 기간)

    ㈜창성 후불제 장례 서비스는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또는 고객으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 시에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에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보유합니다. 각각의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홈페이지회원 가입 및 관리: 홈페이지 탈퇴 시까지, 다만, 다음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해당 사유 종료 시까지

    1) 관계 법령 위반에 따른 수사.조사 등이 진행 중인 경우에는 해당 수사.조사 종료 시까지
    2) 홈페이지 이용에 따른 채권.채무관계 잔존 시에는 해당 채권.채무관계 정산 시까지
    2. 재화 또는 서비스의 제공: 재화.서비스 공급 완료 및 요금결제.정산 완료 시까지, 다만, 다음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해당 사유 종료 시까지
    1) 불량 이용자 재가입 방지, 명예훼손 등 권리침해 및 수사협조를 위해 이름, 주민등록번호, 아이디, 전자우편 주소, 주소, 전화번호를 회원 탈퇴 후 1년까지
    2)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른 표시.광고, 계약내용 및 이행 등 거래에 관한 기록

    보유 사항 보존 기간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6월
    소비자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년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제3조(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에 관한 사항)

    ㈜창성 후불제 장례 서비스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제1조(개인정보의 처리목적)에서 명시한 범위 내에서만 처리하며, 고객의 동의, 법률의 특별한 규정 등 개인정보 보호법이 허용한 경우 이외에는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특히, 다음의 경우에는 주의를 기울여 개인정보를 이용 및 제공할 것입니다.

    - 매각, 인수합병 등 서비스 제공자의 권리와 의무가 완전 승계, 이전되는 경우 반드시 사전에 정당한 사유와 절차에 대해 상세하게 고지할 것이며 정보주체의 개인정보에 대한 동의 철회의 선택권을 부여합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① 고객으로부터 사전에 별도의 동의를 받은 경우
    ②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관계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③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가공하여 제공하는 경우
    ④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이행

     

     

     

     

    제4조(고객의 권리.의무 및 행사방법)

    1. 고객은 ㈜창성 후불제 장례 서비스에 대해 언제든지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열람요구
    2) 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요구
    3) 삭제요구
    4) 처리정지 요구

    2.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창성 후불제 장례 서비스에 대해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8호 서식에 따라 서면,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창성 후불제 장례 서비스는 이에 대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쳐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3. 고객이 개인정보의 오류 등에 대한 정정 또는 삭제를 요구한 경우에는 ㈜창성 후불제 장례 서비스는 정정 또는 삭제를 완료할 때까지 해당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4.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고객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보호법 시행규칙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5. 고객은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계 법령을 위반하여 ㈜창성 후불제 장례 서비스가 처리하고 있는 고객 본인이나 타인의 개인정보 및 사생활을 침해하여서는 아니됩니다.

     

     

     

    제5조(처리하는 개인정보 항목)

    ㈜창성 후불제 장례 서비스는 다음의 개인정보 항목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1. 홈페이지 회원 가입 및 관리 관련 정보

     

     

     

    필수항목 성명, 주민등록번호, 아이디, 비밀번호, 주소,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아이핀 번호, 생년월일
    선택항목 가족관계, 상조가입여부
    민감항목 종교

     


    2.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관련 정보

    필수항목 성명, 주민등록번호, 주소,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신용카드번호, 은행계좌정보
    선택항목 -

     


    3. 직원 채용 관련 정보

    필수항목 이름, 주민번호, 주소, 전화번호, 금융계좌번호, 학력사항, 신체사항(키, 체중, 시력, 색맹, 혈액형, 지병), 병역사항(군별, 병과, 계급, 군번, 복무기간), 외국어 능력, 종교, 취미, 특기, 보훈사항(보훈등급, 보훈번호 등), 장애사항(장애유형, 장애등급 등), 자격증 사항, 경력사항, 가족의 관계 성명 주민번호 동거 여부, 건강검진 결과, 건강보험증번호
    선택항목 가족의 학력.직업, 호주 성명 및 관계

     


    4. 국내 거주 외국인 회원 가입 시 수집 항목

    필수항목 아이디, 비밀번호, 이름, 외국인 등록번호 또는 여권번호, 이메일 주소, 자택 주소, 유선 전화번호,무선 전화번호
    선택항목 종교, 가족관계, 상조가입여부

     


    5. 14세 미만 아동 회원 가입 시 법정대리인 수집 항목: 법정 대리인의 성명, 주민등록 번호, 이메일

    6. 아이핀(i-Pin)회원 가입 시 수집 항목: 아이디, 비밀번호, 이름, 생년월일, 성별, 아이핀 본인확인 정보(CI/DI), 메일 주소, 자택 주소, 유선 전화번호, 무선 전화번호

    7. 고객의 기본적 인권 침해 우려가 있는 민감한 개인정보(인종 및 민족, 사상 및 신조, 출신지 및 본적지, 정치적 성향 및 범죄기록, 건강 상태 및 성생활 등)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제6조(개인정보의 수집방법 및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1. ㈜창성 후불제 장례 서비스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1) ㈜창성 후불제 장례 서비스 계열사로부터의 제공
    2) 자사의 직원 또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3자(판매인 또는 K.L.C. )의 판촉활동을 통해 수집
    3) 기타 인터넷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아래 개인정보 항목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IP주소, 쿠키, MAC주소, 서비스 이용 기록, 방문기록, 불량 이용 기록, 결제기록, 이용정지 기록
    4) 판촉행사, 이벤트 응모를 통한 개인정보 서면 양식

    2.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2.1. ㈜창성 후불제 장례 서비스는 사이트에서 고객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 ‘ActiveX’등 개인정보를 자동으로 수집하는 장치를 설치. 운용합니다. 쿠키란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고객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고객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2.2. 쿠키 등 사용 목적

    1) 개인의 관심 분야에 따라 차별화된 정보회원의 접속빈도 또는 머문 시간 등을 분석하여 고객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하여 타겟(target)마케팅에 활용합니다.
    2) 관심 있게 둘러본 품목들에 대한 자취를 추적하여 다음 번 쇼핑 때 개인 맞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3)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합니다.
    4) 회원들의 습관을 분석하여 서비스 개편 등의 척도로 활용 등

    2.3. 쿠키 설정 거부 방법

    1) 고객은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은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회원님이 사용하시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는 선택권을 가질 수 있습니다.

    2) 설정방법의 예시(웹 브라우저의 경우)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에서 변경. 단, 고객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2. 4. ActiveX 설정 거부 방법

    1) 고객은 ActiveX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ActiveX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보안 탭 클릭하여 하단의 사용자 지정수준 클릭 > ActiveX 컨트롤 및 풀로그 인 항목에서 아래와 같이 체크함. 가. 바이너리 및 스크립트 동작 => 사용 안 함
    나. 서명 된 ActiveX 컨트롤 다운로드 => 사용 안 함
    다. 안전하지 않은 것으로 표시된 ActiveX 컨트롤 초기화 및 스크립트 => 사용 안 함
    라. 안전한 것으로 표시된 ActiveX 컨트롤 스크립트 => 사용 안 함
    마. ActiveX 컨트롤 및 플러그인 실행 => 사용 안 함
    바. ActiveX 컨트롤에 대해 자동으로 확인 => 사용 안 함

    2. 5. 새 웹 브라우저 창을 여신 후, 다시 접속해 주시기 바랍니다. 접속이 원활하게 되지 않을 경우에는 바이러스 및 악성 코드 제거 프로그램으로 바이러스와 악성코드를 제거 후에 다시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7조(개인정보의 파기에 관한 사항)

    1. ㈜창성 후불제 장례 서비스는 개인정보 보유기간의 경과, 처리목적 달성 등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 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2. 고객으로부터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기간이 경과하거나 처리목적이 달성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를 계속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별도의 데이터베이스(DB)로 옮기거나 보관장소를 달리하여 보존합니다.

    3. 개인정보 파기의 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절차: ㈜창성 후불제 장례 서비스는 파기 사유가 발생한 개인정보를 선정하고, ㈜창성 후불제 장례 서비스의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의 승인을 받아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2) 파기방법: ㈜창성 후불제 장례 서비스는 전자적 파일 형태로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도록 파기하며, 종이 문서에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하여 파기합니다.

     

     

    제8조(개인정보 안전성 확보조치에 관한 사항)

    ㈜창성 후불제 장례 서비스는 고객의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다음과 같은 관리적, 기술적, 물리적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1. 관리적.조치: 내부관리계획.수립.시행, 정기적 직원 교육 등

    1)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 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 보호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사내교육을 실시합니다.
    2) 개인정보 관련 취급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루어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화하고 있습니다.
    3) ㈜창성 후불제 장례 서비스는 고객 개인의 실수나 기본적인 인터넷의 위험성 때문에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고객 개개인이 본인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 자신의 ID와 비밀번호를 적절하게 관리하고 여기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합니다.
    4) 그 외 내부 관리자의 실수나 기술관리상의 사고로 인해 개인정보의 상실, 유출, 변조, 훼손이 유발될 경우 ㈜창성 후불제 장례 서비스는 즉각 고객에게 사실을 알리고 적절한 대책과 보상을 강구할 것입니다.

    2. 기술적 조치: 개인정보처리시스템 등의 접근권한 관리, 접근통제시스템 설치, 고유식별정보 등의 암호와, 보안프로그램 설치

    1) 전보 또는 퇴직 등 인사 이동이 발생하여 개인정보취급자가 변경되었을 경우 지체 없이 접근권한을 변경 또는 말소합니다. 이 경우 권한 부여, 변경 또는 말소에 대한 내역을 기록하고, 그 기록을 최소 5년간 보관합니다
    2) 취급중인 개인정보가 인터넷홈페이지, P2P, 공유설정 등을 통하여 열람권한이 없는 자에게 공개되거나 외부에 유출되지 않도록 개인정보처리시스템 및 개인정보취급자의 컴퓨터에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3) 고객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며 암호 알고리즘을 이용하여 네트워크 상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는 보안장치(SSL)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4) 패스워드, 생체정보 등 본인임을 인증하는 정보에 대해서는 복호되지 아니하도록 일방향 암호화하여 저장하고 있습니다.
    5) 개인정보취급자가 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 접속한 기록을 월 1회 이상 정기적으로 확인.감독하며, 이를 최소 6개월 이상 보관.관리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취급자의 접속기록이 위.변조되지 않도록 별도 저장 장치에 백업 보관하고 있습니다.
    6) 해킹 등 외부 침입에 대비하여 각 서버마다 침입차단시스템 및 취약점 분석시스템 등을 이용하여 보안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7) 최신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3. 물리적 조치: 전산실, 자료보관실 등의 접근통제

    1) 고객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권한을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2) 전산실 및 자료보관실 등을 특별 보호구역으로 설정하여 출입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3) 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서 개인정보 출력시(인쇄, 화면표시, 파일생성 등) 용도를 특정하여야 하며, 용도에 따라 출력 항목을 최소화합니다.
    4) 개인정보취급자가 개인정보를 종이로 인쇄하거나, 디스켓, 콤팩트디스크 등 이용 가능한 저장매체에 저장하거나 이메일 등의 방법으로 외부에 전송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고책임자의 사전 승인을 받도록 조치합니다.

     

     

    제9조(개인정보 보호책임자에 관한 사항)

    1. ㈜창성 후불제 장례 서비스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성명 : 윤정현 
    직책 : 대표
    전화번호 : 02-1544-7617
    E-mail : bdst02@naver.com

    2. 고객께서는 ㈜창성 후불제 장례 서비스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창성 후불제 장례 서비스는 정보주체의 문의에 대해 지체 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3.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www.118.or.kr / 118)
    -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www.eprivacy.or.kr / 02-580-0533~4)
    - 대검찰청 첨단범죄수사과(www.spo.go.kr / 02-3480-2000)
    -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www.ctrc.go.kr / 02-392-0330)

     

     

    제10조 (개인정보 처리방침의 변경)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2014. 5. 1부터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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